Summer ice with berries, lemon, lime & mint

 

무더운 여름날 뜨거운 태양 아래를 거닐다 돌아왔을 얼음 동동 띄운 시원한 한잔 마시는것 만큼 기분 좋은 힐링도 없습니다여기에 조금 기억을 보태어 보자면, 잠시 쉬어 가자며 카페에 앉아 메뉴를 들춰보고 있을 민트나 레몬을 띄운 물을 서빙 받았을 때의 행복감도 상상해 있지요작은 차이지만 왜인지 모르게 존중 받는 느낌도 들고, 청량감이 느껴지며, 실제로 물맛도 조금 좋잖아요.

여름에는 수분을 보충하고 쿨다운 하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실수록 건강에도 좋습니다그런데 밍숭맹숭한 물을 그냥 마시는 생각보다 쉽지 않잖아요그래서 기분 좋게 물을 마셨던 느낌을 상상하며, 더운 여름을 즐길 있는 summer ice 만들어 보려고 해요.

마켓에서 쉽게 구할 있는 베리, 레몬, 라임, 민트 같은 신선한 재료들만 준비되면 됩니다특히, 허브 민트는 여름철엔 집에서 키워보시는 것도 추천해요샐러드를 만들 때에도 정말 요긴하게 사용할 있는 아이랍니다.  

 
 

라즈베리, 블루베리, 레몬, 라임, 민트 한줄기를 깨끗히 씻어 준비합니다레몬과 라임은 작게 슬라이스 하고 나머지 재료는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재료의 컬러를 맞추어 믹스하여 얼음틀에 넣고 물을 부어 얼려줍니다.

 
 

보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얼음이 summer ice 완성되었습니다!

이제 유리컵에 얼음을 담고 물을 부어 민트잎을 살짝 얹어 즐기시면 됩니다얼음이 녹으면서 주변에 물기가 생기 컵받침 하는것도 잊지 마시고요.